patagonia

왜 재생 유기 농업인가?

Pratibha Cotton Farms, India.
Hashim Badani

지구 환경을
되살리는
농업

농작물과 천연 섬유 소재의 산업적 재배는 기후 위기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파타고니아 재생 유기 농업(Regenerative Organic Agriculture)이 기후 변화를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 방안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1부

    대규모 농업은 망가졌다

    일반 농법에서 배출되는 탄소는 기후 위기를 일으키는 전체 탄소량 중 25%를 차지합니다. 재생 유기 농업은 탄소를 땅속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토양을 건강하게 되살리는 농법입니다.

  • 2부

    흙은 생명이다

    파타고니아는 농작물과 섬유의 원재료를 기르는 농법의 변화가 토양을 건강하게 되살리고 기후 위기를 막을 수 있는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토양은 탄소를 더 많이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 3부

    파타고니아와 재생 유기 농업

    2017년 파타고니아는 동물 복지, 농부들에 대한 정당한 임금 지급, 토양의 건강과 토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조건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농업 인증인 재생 유기 농업 인증(Regenerative Organic Certification)을 만드는 일을 도왔습니다.

재생 유기 농업

이 농법들은 토양을 건강하게 되살려 일반 농법보다 대기 중 탄소를 땅속으로 더 많이 흡수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토양을 되살리기 위해 농부들은 수 백 만년 동안 이어져온 다양한 방식들을 활용합니다.

유기농 (Organic)
덮기 작물 (Cover crops)
퇴비(Compost)
돌려짓기(윤작,Crop rotation)
사이짓기(간작,Intercropping)
최소 경운 또는 무경운(Low- to No-Tilling)

재생 유기농 인증
파일럿 코튼

1996년 파타고니아는 모든 면제품의 원단을 유기농 면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유기농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왔으며 550개 이상의 작은 농장에서 유기농 목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더 알아 보기

Regenerative Organic Co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