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agonia

SINGLE USE THINK TWICE
한 번 쓸 건가요?

두 번 생각하세요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소비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컵을
줄이기 위한
가장 작은 실천, 바로 텀블러입니다.

Jasoon Kim Edition

파타고니아와의 프로젝트를 위해 설악산 국립공원과 지리산 국립공원에서 재료를 수집하였으며, 절제와 나열을 통해 자연이 주는 심미적 가치를 극대화한 그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단순하지만 창조적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특별한 울림을 받게 하는 그의 작품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 텀블러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며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ampaign Edition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파타고니아에서 진행하는 'Single use Think twice' 캠페인을 기념해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며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Single use Think twice’ 캠페인 타이틀과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B Corp(www.bcorporation.net) 인증 기업인 MiiR(www.miir.com)에서 생산되는 텀블러입니다. B Corp이란 기업이 행해야 할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존에 대한 활동 등 매우 엄격한 기준 아래 미국 비영리 기관 B Lab에서 부여하는 인증 제도입니다. 파타고니아 역시 2012년 1월 B Corp 인증을 받았으며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인증 기업과 함께 환경과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 책임 운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